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21+

모공 수축 앰플 DEMAR 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5.2 후기

반응형

10월의 소비 세 번째! 디마르 3 (DEMAR 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5.2입니다.

처음에 인스타에서 접하게 된 모공 앰플이에요. 광고 같으면 잘 안 사는 편인데

내 모공들 상태가 영... 아니라 홀린 듯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모공이 크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인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ㅜㅜㅜ 깜짝스! 관리합시다 관리!!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5.2

 

화장품용기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5.2 모공앰플 이름 너무 길다 너...

 

 

모공관리/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화장품크기비교화장품사용방법
대용량! 뒷면에는 이런 내용들이 있네요

 

대용량답게!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큰 편인데 큼지막한 용기 보이시나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170ml입니다 :)

 

DEMAR 3 모공 관리 앰플은

하루 63% 대미지에 집중한 신개념 앰플이라고 합니다.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피부가 손상되는 

낮 16시간을 대미지 타임으로 칭했다고 해요

 

고 흡수 유도 나노 사이징 특허기술 제형을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 모공 4종 (면적, 부피, 깊이, 결) 피부 타이트닝

- 피부결 

- 피부 탄력 개선 

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입증받았어요!!

 

 

화장품사용하는모습화장품이바른모습
모공 관리 앰플 제형

 

사용법은 

저는 인스타에서 추천했던 방법으로 

모공 앰플을 화장솜에 적셔 나비존에 일주에 1~2회 팩처럼 올려주고 

흡수시켜 주고 매일 사용 시에는 얼굴 전체에 골고루 흡수시켜 촉촉함을 유지시킵니다.

 

기존에 스킨로션과 함께 사용하려면

스킨 - 프로텍터 - 로션 - (크림) 순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프로텍터의 좋은 점은 스킨과 로션 대신 사용 가능한 고효능 앰플이라

그냥 사용하신다면

프로텍터 - (피부 타입에 따라) 크림 이 정도로만 사용해도 충분해요!

 

 

사용해 보니 전보다 코부분이 매끄럽게 느껴지고

확실히 메이크업 시 모공 부각이 덜해요! 매끈해 보이는 내 피부><

리뷰하려고 찾아보니 제가 구매한 건 리뉴얼 전 용기더라고요! (올해 구매했슴당)

바뀐 게 사용하기 더 편하다는 얘기가 있네요ㅎㅎ 

시그니처 라인으로

토너, 크림, 알페 디 앰플(저녁에 사용하는 앰플)이 있는데 

같이 사용하면 효능이 극대화된다고 하니 다음에는

함께 써보고 후기 데리고 오겠습니다!! 우리 같이 모공 관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