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21+

촉촉 보습 순한로션 더마비(Derma:B)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반응형

10월의 소비 여섯 번째! 더마비(Derma:B)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입니다.

이제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들이 건조하고 당기기 시작했어요ㅠㅠ

끈적거림이랑 미끌거림이 싫어도 바디로션을 발라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바디 보습계 NO.1 이라고 해서 저도 사용해본 더마비 바디로션!!!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더마비 바디로션
올리브영에서 많이 보셨죠? ㅎㅎㅎ

 

더마비 바디로션은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올리브 오일

피부진정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줍니다.

저는 샤훠 후 로션을 바른 후 옷을 입었을 때 그 닿는 느낌이 너무 싫더라고요,,

더마비는 피부 타입에 다를 거 같긴 한데 건성인 저한테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었어요!!

극건성, 건성에게는 가을까지 바디로션으로 적당할 것 같고 (한 겨울에는 조금 더 보습이 필요함)

중성, 지성에게는 겨울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이에요!

 

 

로션설명
한 번 발라도 두 번 바른 듯 촉촉한 안심 보습로션

 

5無첨가 시스템

파라벤 / 페녹시에탄올 / 미네랄 오일 / 색소 / 트라이에탄올아민 무첨가

저는 항상 순한 제품을 찾죠!!!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도록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

 

 

로션제형
흐르지 않고 생크림 같은 제형입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

- 일반 바디로션으로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분
-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간지러운 분
- 피부가 푸석하고 예민한 분

 

 

저는 일반 바디로션으로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았어서 이 제품을 사용하고 

너무 만족했구요. 향도 호불호가 있다고 하던데 저는 완전 호!입니다

강하지 않고 포근한 우디향과 파우더향이 너무 좋아요. 사용 후에 옷에

은은하게 베이는 향도 너무 좋고요ㅜㅜ 무엇보다 끈적이지 않고 오래 지속돼요!!

너무 추운 겨울에는 덧바르거나 다른 제품과 같이 사용해보려고 합니당

다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으로 촉촉한 겨울 보내세요:)

 

 

 

반응형